커뮤니티사는 얘기·6개월·636·수정됨캐티회사에서 솔랭을 치나요솔랭을 뛰는 개발자가 많아서 점심 사간에 혼자 다니는거 바바요.이럼 정도가 심한 개발을 치루면서 점심 시간을 제껴버리는거 있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