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sm은 경력만 뽑는다던데
저희 회사 영업팀이 영업 스킬로 어떻게 구워삶았는지는 몰라도.. 이번에 종로쪽 모 보험사 들어가기로 했는데..
sm경력은 없고.. si 플젝 두개가 딸랑 있는데..
업..무를 제가 할 수 있을지 무섭네요.
보험료 계산같은 업무도 있다는데..
룰 기반(?) 뭐.. 라고 했던거 같긴 합니다만..
제가 해본거라곤 스프링 겉핥기, 티베로 겉핥기, 웹스퀘어 겉핥기인데..
사실 기술은 어떻게든 비벼가면서 공부하면 된다지만.. 운영은 도메인 지식도 중요하잖아요.
제가… 할 수 있을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