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상한건지 여쭤보고싶습니다ㅠ
상황설명을 먼저 드리자면,
상사가 두손가득 짐을 들고있었고
제가 그분 목도리를 가져온 상황이었습니다.
근데 짐때문에 걸칠수가없는 상황이여서
제가 직접 목에 감아드렸거든요.
근데 이게 특이한? 이상한 행동일까요?
주변 반응이 좀 묘해서 여쭤봅니다…ㅠ
상황설명을 먼저 드리자면,
상사가 두손가득 짐을 들고있었고
제가 그분 목도리를 가져온 상황이었습니다.
근데 짐때문에 걸칠수가없는 상황이여서
제가 직접 목에 감아드렸거든요.
근데 이게 특이한? 이상한 행동일까요?
주변 반응이 좀 묘해서 여쭤봅니다…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