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테스트는 원래 자기돈으로 하는 거죠?
나이스페이 결제테스트할때 다들 자기 돈으로 하는게 정상인거죠?
신용카드는 익일이였나 당일이였나 기억안나는데 오후 11시 30분 자동취소됨, 가상계좌는 나이스페이에 이메일 보내서 환불받습니다.
나이스페이 결제테스트할때 다들 자기 돈으로 하는게 정상인거죠?
신용카드는 익일이였나 당일이였나 기억안나는데 오후 11시 30분 자동취소됨, 가상계좌는 나이스페이에 이메일 보내서 환불받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