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의? 실수?

가끔 광고메일 와서 수신거부 할려니깐
버튼을 저렇게 흰색으로 가려놓은건
고의 일까요? 실수 일까요?
개발자가 아니고서는 예상 할수도 찾을수도 없는 버튼
사악하다는 생각만 듭니다.

가끔 광고메일 와서 수신거부 할려니깐
버튼을 저렇게 흰색으로 가려놓은건
고의 일까요? 실수 일까요?
개발자가 아니고서는 예상 할수도 찾을수도 없는 버튼
사악하다는 생각만 듭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