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는 얘기·6개월·141·수정됨캐티예행연습을 치나요여행 연습이 아니고 미리 리허설을 하는거 있쩌.안그럼 당일 작업을 치는데 실수가 나서 db를 날리는 거여요.아이 .. 도로롱으로 하였으면 좋았나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