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버전치는데 번호 ㅠ
전화번호를 달라고 하는거 있쩌.

아이 .. 이럼 안심번호 이런거를 알아보아야 하는 거여요.
유심 하나에 9천원 받는 거좀 바바요. (유심 제조 원가는 대충 3천원 언저리)

헬쥐헬로비전 트롤 번호를 걸어서 치는 거여요.
이럼 전화로 난리가 나는 거인데 전에 보겸 유튜버가 전화번호를 올렸는데 휴대폰에 새로운 문자가 계속오는 거여서 망했쩌.
전화번호를 달라고 하는거 있쩌.

아이 .. 이럼 안심번호 이런거를 알아보아야 하는 거여요.
유심 하나에 9천원 받는 거좀 바바요. (유심 제조 원가는 대충 3천원 언저리)

헬쥐헬로비전 트롤 번호를 걸어서 치는 거여요.
이럼 전화로 난리가 나는 거인데 전에 보겸 유튜버가 전화번호를 올렸는데 휴대폰에 새로운 문자가 계속오는 거여서 망했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