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가 거쳐온 시대를 느낄 수 있는 부분
가끔씩 이런 글들 찾아보면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마시마로가 2001년도쯤에 유행했었나 그랬던거 같고

삐삐면 2000년대 극초반에도 아직 좀 쓰던 분이 계시지 않았으려나요?
2000년대 초반에도 핸드폰이 없던 성인이 꽤 있던걸로 기억해요
저는 제가 샀던 핸드폰은 아니고 어무이가 첫 핸드폰 사러 가셨을때 저 데리고 같이 가셨던 기억이 나네요
TTL 로고가 있던 핸드폰이었죠

전 윈도우즈 XP를 2006년도 되서야 쓰기 시작했습니다
XP는 그 이후로 대충 8년정도 썼던 기억이 나네요
물론 그 사이에 비스타, 7, 8을 병행했구요
p.s. 크누사마의 리즈 시절?을 엿볼 수 있는 글들이라 좋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