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에 없어져서 아쉬운 기능 중 하나
이거 은근 편했는데… ‘현재 위치에서 이 프로그램을 실행’
왜 없어진건지 모르겠어요
그냥 설치 파일(특히 정신질환자들이 만든 은행, 인증서 보안 프로그램)은 어차피 한번 깔면
다음에 쓸땐 어차피 업데이터도 없는 저지능아 똘빡이 쪼다같은 쟈슥이 만든 프로그램들이라 다시 다운받고 설치해야되는데…
그럴때 특히 유용했거든요 ㅋㅋㅋㅋㅋ

이거 은근 편했는데… ‘현재 위치에서 이 프로그램을 실행’
왜 없어진건지 모르겠어요
그냥 설치 파일(특히 정신질환자들이 만든 은행, 인증서 보안 프로그램)은 어차피 한번 깔면
다음에 쓸땐 어차피 업데이터도 없는 저지능아 똘빡이 쪼다같은 쟈슥이 만든 프로그램들이라 다시 다운받고 설치해야되는데…
그럴때 특히 유용했거든요 ㅋㅋㅋㅋ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