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연말이라 그런지 리듬 유지하는 게 쉽지 않네요
연말이 되니까 일정도 몰리고
하루가 생각보다 빠듯하게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예전에는 퇴근하고 나서도
뭐라도 더 해야 마음이 편했는데,
요즘은 무리해서 뭔가 하려다 보니
오히려 컨디션이 더 떨어지는 것 같더라고요
연말에는 욕심내기보다는
리듬을 유지하는 게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들 컨디션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연말이 되니까 일정도 몰리고
하루가 생각보다 빠듯하게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예전에는 퇴근하고 나서도
뭐라도 더 해야 마음이 편했는데,
요즘은 무리해서 뭔가 하려다 보니
오히려 컨디션이 더 떨어지는 것 같더라고요
연말에는 욕심내기보다는
리듬을 유지하는 게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들 컨디션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