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밀키트 잘나오네요
비프 웰링턴?
이라는 밀키트를 샀는데
그냥 에어프라이기에 데우기만 했는데도
너무 맛있네요 같이 온 소스가 대박인듯
와인 반병을 비프 웰링턴, 후식으로 너구리 1개 로 비우고
나머지 반병을 젤라또 아이스크림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오후에 여의도 더현대랑 IFC 몰 영풍문고 갔었는데
여의도 더 현대 지하 2층에 point of view 라는곳에 갔는데
디스플레이 된 장식장들이 멋지더라구요 나름 영감을 잘 받고 왔습니다.
스틸북스라는 서점 코너를 기대 했었는데 인기가 없었는지 몰라도 사라졌네요
영풍문고 가서 it 코너 갔는데 베스트셀러의 절반이 초보자용 AI 서적이더라구요
세상이 이렇게 됬나 싶었습니다.
그래도 IT쪽은 기술서적이 강세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말이죠
서점에서 바스커빌가의 개, 탈무드, 리어왕 사왔습니다.
이번 연말은 저걸로 끝낼까 싶습니다.
행복한 성탄절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