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서비스) 경험이 중요하다던데
저의중견 기업이나금융 하청일떄는 사실 개발만 햇거든요
서버 설정 배포 미들웨어 tomcat 제우스 DB설정등은
하나도 안해겟거든요
지금 중소기업에서는 못해서 안시키지만
다 하는 분위기인데 이렇게 치면
경험면에서는 중소기업근무가 더 좋은거 아닌가요???
흠 헷갈려서 질문해봅니다
저의중견 기업이나금융 하청일떄는 사실 개발만 햇거든요
서버 설정 배포 미들웨어 tomcat 제우스 DB설정등은
하나도 안해겟거든요
지금 중소기업에서는 못해서 안시키지만
다 하는 분위기인데 이렇게 치면
경험면에서는 중소기업근무가 더 좋은거 아닌가요???
흠 헷갈려서 질문해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