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프리 관련 하나만 여쭤보겠습니다 ㅠ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프리에서
근로금액 000만원
사업소득 000만원
받기로 했는데 사업소득에서 퇴직금으로 OO만원을 차감한 상태에서 나중에 1년 계약이 끝났을때 차감한 돈으로
퇴직금을 주겠다 라고 하는데 이게맞나요..?
반프리는 또 처음이라 복잡하네요
반프리에서
근로금액 000만원
사업소득 000만원
받기로 했는데 사업소득에서 퇴직금으로 OO만원을 차감한 상태에서 나중에 1년 계약이 끝났을때 차감한 돈으로
퇴직금을 주겠다 라고 하는데 이게맞나요..?
반프리는 또 처음이라 복잡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