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성탄절 되시기 바랍니다.
저는 오늘 연차 쓰고 서점에나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재밌는 책이나 보면서 시간을 때울려구요
31일에는 집에서 쳐박혀서 귤까먹으면서
무협지를 읽으면서 1월1일을 맞이하는 걸 계속했었는데
올해도 그럴듯합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성탄절 되시기 바랍니다.
저는 오늘 연차 쓰고 서점에나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재밌는 책이나 보면서 시간을 때울려구요
31일에는 집에서 쳐박혀서 귤까먹으면서
무협지를 읽으면서 1월1일을 맞이하는 걸 계속했었는데
올해도 그럴듯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