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 입학 전 뭘 하면 좋을까요?
얼마전에 대학진학관련 글을 올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댓글을 써주셔서 여러번 생각해 본 끝에 서울쪽 컴공으로 진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근데 이제 시간이 붕 떠서 대학 입학 전까지 뭘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일단은 토익을 공부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프로그래밍 언어 하나를 잡아서 공부를 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다른 좋은게 있을까요?
얼마전에 대학진학관련 글을 올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댓글을 써주셔서 여러번 생각해 본 끝에 서울쪽 컴공으로 진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근데 이제 시간이 붕 떠서 대학 입학 전까지 뭘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일단은 토익을 공부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프로그래밍 언어 하나를 잡아서 공부를 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다른 좋은게 있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