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홈페이지 수정하다가 메인 날려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파트 아닌데 수정할 부분 있어서 이것저것하다가 index에 있는 것 다 삭제하고 저장해버림.
일단 담당자가 다시 복구해줌.
식겁한 점심시간이었…
근데 워낙 중소기업이라 아무도 안들어와서 민원도 없었음.
그냥 회사 소개 페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파트 아닌데 수정할 부분 있어서 이것저것하다가 index에 있는 것 다 삭제하고 저장해버림.
일단 담당자가 다시 복구해줌.
식겁한 점심시간이었…
근데 워낙 중소기업이라 아무도 안들어와서 민원도 없었음.
그냥 회사 소개 페이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