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이 머이나요
청년들을 불행하게 만드는 거는 머여요.
아이 .. 이거는 단순한 돈 문제가 아니고 적당이 해먹어야 하였는거 아니나요.
어디어디는 운송업을 치는 데에만 과도한 캐피탈을 걸어서 유인하였쩌.
이렇게 보면 편의점 방식보다 더심한거 아니나요.
사실 80~90년대로 보면 나는 몰?루는 거인데 사실 혼자만 힘든거 아니었쩌.
이렇다 하더라도 결과적으로 많은 젊은 사람들이 눈탱이를 맞았다는거 아니나요.
이럼 평화로운 일상을 사는데 에서도 난리가 나는 거여요.
* 눈탱이 속어로 한대 맞음 눈이 불어나는 현상을 표현한 거로 뚜드러 맞으면서 돈을 뜯겼다는 거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