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쥬니어 이야기 2탄
우리팀 쮸니어는 중고신입 지원 이야기에 민감한듯 합니다
(계열사 채용공고가 나와서 관련 이야기 중)
크림: 경력직들이라 그런가 죄다 계약직이내
쮸니어: 근데 신입채용떠도 우리는 다 떨어뜨린대요
크림: ???, 그야 그렇겠죠 우린 경력직이고 거긴 신입이니까
쮸니어: 아니에욧!!!, 제 주변엔 다 2년 넘어도 다 면접도 보고 해욧!!
갑자기 소리질러서 황급하게 대화 주제를 돌렸지만, 유독 중고신입 지원 이야기에 민감한듯 합니다
꿈이 큰 쮸니어라 그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