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 전국 대학생 대상 ‘AI 시스템트레이딩 챌린지’ 개최
기사에 있었네요.
https://marketin.edaily.co.kr/News/ReadE?newsId=04523126642397536
유튜브에서 주식 관련 유튜브 보다가 알고리즘이 알려준..
이거 보고 공유하려고 찾았는데..
머 아시다시피 저랑은 상관없는 곳이지만 전국 대학생 대상이라서 올려봅니다.
저도 퀀트 시스템 개발 중이고……………….
아직 돈을 못벌고 있지만 대학생이면 해보고 싶네요.
ls증권(롱숏증권??)에서 하는 것 같은데 참가상은 스벅 아아인듯 하고요.
총상금이 800만원(??) 이라고 하는데...(ㅎㄷㄷㄷㄷ__)
종목은 선물인 듯.. 주식 현물도 아니고-… (ㅎㄷㄷㄷㄷ__)
거래비용은 …(ㅎㄷㄷㄷ___)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를 참고하세요.
머 여러마리 토끼를 싼 값에 잡으려는 속셈이 눈에 뻔히 보이지만 그래도 취업과 주식 관련 이슈를 잡아보실 분은 도전해보세요.
아시다시피 저도 집에서 퀀트 돌리고 있는데.. 가상 매매 수익률은 좋네요.
기간 길게 하면 1등할 자신은 있는데 ㅋㅋ
전략은 볼린져밴드 스퀴즈도 좋고.. RSI도 좋네요.

아 요즘은 실 거래도 하기 때문에 관련 글은 선행매매 후 추천이라는 불법을 저지를 수도 있기 때문에 퀀트 관련 들은 안올리고 있었습니다만.. 가슴이 새가슴이라서 겨우 몇 십만원 벌었네요 ㅠㅠ
재밌는 대회가 나와서 추천해드립니다.
참고로 저 포함 아재들은 참가 못하십니다.(대학생만 가능인듯..)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