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는 얘기·6개월·1.4kDdadasd이직 할때 전직장 연봉 영끌해서 말하나요?현재 기본급 3600에 식대 따로(추후 입금) + 자격증 수당 + 통신비 합치면 총 4000 가량인데이럴 경우 연봉 4000이라고 말하면 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