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흑백요리사를 밧서 그런지
꿈에서 코딩테스트 하는데 리녹스 토발즈가 예선에 나와서 저한테 웃으면서
벅큐를 하면서 탈락이라고 하네요=_=
흑백요리사 코딩버전으로 하고 리눅스 토발즈가 심사하면 안성재나 백중원 씨처럼 요리사들이 인정한거처럼
개발자들도 받아들일까요?
꿈에서 코딩테스트 하는데 리녹스 토발즈가 예선에 나와서 저한테 웃으면서
벅큐를 하면서 탈락이라고 하네요=_=
흑백요리사 코딩버전으로 하고 리눅스 토발즈가 심사하면 안성재나 백중원 씨처럼 요리사들이 인정한거처럼
개발자들도 받아들일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