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솔직히... 디자이너랑 협업도구중에..
진짜 솔직히 디자이너랑 협업할 때
피그마.. 편하고 좋은거 맞아요…?
난 왜 제플린이 좋은거같죠..?
내가 아재라서 잘못사용하고 있는건가..
피그마로 협업 잘하고 계신분들… 어떻게 사용하시나여…
진짜 솔직히 디자이너랑 협업할 때
피그마.. 편하고 좋은거 맞아요…?
난 왜 제플린이 좋은거같죠..?
내가 아재라서 잘못사용하고 있는건가..
피그마로 협업 잘하고 계신분들… 어떻게 사용하시나여…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