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팬아트
2013년부터 LCK를 즐겨 봤는데, 미드 럭스의 “데마시아!” 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빠른별 전성기 ㅋ)
“데마시아”를 외치는 챔피언은 자르반, 가렌, 럭스가 있는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판다 챔피언이 없는 게 의아하다고 생각을 해서 판다로 4컷 만화를 만들었습니다.

2013년부터 LCK를 즐겨 봤는데, 미드 럭스의 “데마시아!” 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빠른별 전성기 ㅋ)
“데마시아”를 외치는 챔피언은 자르반, 가렌, 럭스가 있는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판다 챔피언이 없는 게 의아하다고 생각을 해서 판다로 4컷 만화를 만들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