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아치과의 인간과는 상대하지 않는다
나는 에겐남이다
그래서 테토남 또는 양아치 날라리과의 인간과는 상대하지 않는 편이다
친구 친척 인간관계에서 양아치 날라리과의 인간과 상대하면 사단이 날 가능성이 높다
그런 부류의 인간들은 리스크가 너무 크다
어려서는 그런 부류의 인간들 때문에 피해를 많이 입었다
나이가 들어서 이제는 상대하지 않는 것이 최고의 선택이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에겐남이다
그래서 테토남 또는 양아치 날라리과의 인간과는 상대하지 않는 편이다
친구 친척 인간관계에서 양아치 날라리과의 인간과 상대하면 사단이 날 가능성이 높다
그런 부류의 인간들은 리스크가 너무 크다
어려서는 그런 부류의 인간들 때문에 피해를 많이 입었다
나이가 들어서 이제는 상대하지 않는 것이 최고의 선택이라는 것을 알았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