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뻥튀기라도 가야겠죠? ㅠ
전직장 1년 좀 안되게 다녔는데 개발업무를 거의 못해서 업무 조정 요청후에 조정이 안되어 퇴사하고
가산/구디쪽 중소 SI 취업했습니다.
5년차 초급으로 나갈거 같은데 인터뷰는 했고 너무 걱정이 됩니다.. ㅠㅠ
개발이 하고싶어서 왔는데 일단 여기라도 계속 다녀야할지 다른곳을 찾아야할지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나이는 33이고 수도권 4년제 기계공학과 나와서 6개월 국비 들었었습니다
전직장 1년 좀 안되게 다녔는데 개발업무를 거의 못해서 업무 조정 요청후에 조정이 안되어 퇴사하고
가산/구디쪽 중소 SI 취업했습니다.
5년차 초급으로 나갈거 같은데 인터뷰는 했고 너무 걱정이 됩니다.. ㅠㅠ
개발이 하고싶어서 왔는데 일단 여기라도 계속 다녀야할지 다른곳을 찾아야할지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나이는 33이고 수도권 4년제 기계공학과 나와서 6개월 국비 들었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