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미니는 원격 데스크탑이 되나요
rdp 원격 제어를 하는데 미니pc가 아니어도 맥미니도 약간에 여지가 있겠쩌.

삼성 카드 없어요. 요즘 카드는 연회비가 5만원인거 봐바요.
아이 .. 그냥 생각을 접어야 하겠어요.
진심이 있었음 개발 장비는 개인 돈으로 하면 안되겠쩌. 한국은 시꺼멋게도 물건 가격에 10% 돈을 더 내야 하는 구조로 계속 이렇게 사적인 물건을 회사에 기부하는 거처럼 이럼 결과적으로 내 성장이 망하는 거여요. 어느 사업자는 세금을 흘려도 괜찮다고 하였는데 독한 사람은 전부 되돌려 게워받아서 성장하는 속도가 달랐어요.
세금만 치룰 생각이면 백 원에 법인을 만들어도 대빈담. 물론 기본 등록비용이 나가는데 담 번에 나가는 부가세 10%에서 치면 좋겠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