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은 무섭나요
취미로 카드놀이를 하고 있어서
내년 여름휴가쯤엔 토너먼트를 나가려고 하는데
가본 사람들이 괴담처럼 좀 겁을주네요
저는 그냥 마닐라 정도면 관광객이 많으니까 치안이 그럭저럭 (밤에 나가면 무서울 정도?)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거의 뭐 택시타고 호텔로 이동하다가 총든 강도 만나서 위험할수도 있다는 급의 말이라서
아무리 그래도 그게 말이 되나 싶긴 했는데 또 검색해보니 필리핀 가서 대낮에 쇼핑몰 앞에서 무장 강도 당한 후기 같은 게 있네요
가보신 분이 있나요? 어느정도 위험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