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 제품은 써보신 분 계실까요? 아니면 컴터 사양 잘 아시는 분들
살까 고민되는 제품이 아이뮤즈 컨버터탭 11인데요
원래 14인치짜리 살까 했는데 그건 너무 클거같기도 하고 물량이 없더라구요
사용 용도는 그냥 큰 화면으로 유튜브 보고
공인인증서(은행업무 같은거?) 관련 업무 보려고 하는데
태블릿 특성상 그래도 뒷면이 바닥에 닿아도 노트북형(클렘쉘)보다는 덜 불리할거같아서 끌리더라구요
그리고 스피커는 어차피 음악 틀어두는거 보다 그냥 뉴스나 사람 음성만 잘 나오면 되는거 위주로 봐서…
SD카드 리더기도 없는거 상관없구요… 어차피 윈도우에서는 개인PC로는 256, 512도 차고 넘치는지라
근데 밝기가 350니트인건 좀 많이 아쉽긴한데
실사용면에서는 어떠려나요?
유튜브에서 후기봐도 광고성이랑 구분이 안가구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