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시즌2를 생각하며
안성재라는 사람을 흑백요리사를 통해 알게 됫지만
미군→요리사 늦은 나이에 됫지만 한국에서 최초 3미슐랭 스타(식당은 비싸서 못갓지만)
하루에 16시간씩 일햇다는거 비슷한거 같앗는데;
늦게 하면 이정도 매일 해야 성공하는지 혼란스럽네요
안성재 이분은 이정도 열정이면 뭘해도 성공햇을듯
저 자신이 부끄럽긴 하더라구요 >ㅁ<
안성재라는 사람을 흑백요리사를 통해 알게 됫지만
미군→요리사 늦은 나이에 됫지만 한국에서 최초 3미슐랭 스타(식당은 비싸서 못갓지만)
하루에 16시간씩 일햇다는거 비슷한거 같앗는데;
늦게 하면 이정도 매일 해야 성공하는지 혼란스럽네요
안성재 이분은 이정도 열정이면 뭘해도 성공햇을듯
저 자신이 부끄럽긴 하더라구요 >ㅁ<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