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정년에 대해서
불과 5,6년전 코로나 시절 사람들은 힘들어도 업종 분위기는 좋을 때만 해도 주변에 이 상태로만 가면 50은 기본이고 60까지도 하겠다 생각들이 팽배했는데 AI 발전 이후로는 50까지만 했으면 좋겠다 소리가 적지 않네요.
특히 프리들이 요즘 프로젝트마다 경쟁률도 높다고 그러고 이런 심리가 꽤 있는 것 같은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불과 5,6년전 코로나 시절 사람들은 힘들어도 업종 분위기는 좋을 때만 해도 주변에 이 상태로만 가면 50은 기본이고 60까지도 하겠다 생각들이 팽배했는데 AI 발전 이후로는 50까지만 했으면 좋겠다 소리가 적지 않네요.
특히 프리들이 요즘 프로젝트마다 경쟁률도 높다고 그러고 이런 심리가 꽤 있는 것 같은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