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성능이 역전인가 ?
오늘 phpspreadsheet 관련해서
엑셀파일로 만들어진 템플릿에서 2중 Y축이 그려진 차트가 있는데
일반적인 방법으로 처리하면
Y축1개가 사라지는 버그가 있는데
제미나이랑 클로드를 아무리 조져도 해결방법이 안나오길래
(그래서 PHP 버리고 자바로 새로 개발해야 하나 고민중에)
기대도 안한 채찍피티(그냥 영어공부용으로만 썼던중)
에게 던저보니
자기가 패치버전 프로그램을 맹글어서 줬습니다.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항상 문제 해결을 안해주고 공감만해주던 F 갬성의 채찍피티가
제미나이도 “아 몰랑” 시전하는 문제를 알아서 해결해주게되었다니 ㅠㅠ
먼가 내자식이 성장해서 성과를 일구어낸 기분이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