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편한거 맞나요…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가
변수 선언도 앞에 자료형이 없어서 언제 선언됫는지 잘 읽히지도 않고
괄호도 없고 다 인덴트로 표현되서 이 부분도 익숙하지 않고.
기본 문법은 참 좋은데 다양한 파이썬 라이브러리들 사용법 익히려면 그것도 일이고
결국 AI 전용 언어로 바이블 코딩용으로 AI에게 뭔가 부탁할 때만, 파이썬을 쓰게 되는데.
이거 익숙해지면 파이썬 코드들 눈에 들어올까요????
개인적으로 C 만큼이나 어려운것 같습니다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가
변수 선언도 앞에 자료형이 없어서 언제 선언됫는지 잘 읽히지도 않고
괄호도 없고 다 인덴트로 표현되서 이 부분도 익숙하지 않고.
기본 문법은 참 좋은데 다양한 파이썬 라이브러리들 사용법 익히려면 그것도 일이고
결국 AI 전용 언어로 바이블 코딩용으로 AI에게 뭔가 부탁할 때만, 파이썬을 쓰게 되는데.
이거 익숙해지면 파이썬 코드들 눈에 들어올까요????
개인적으로 C 만큼이나 어려운것 같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