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단톡방 참사…..
여러 기관 담당자들, 기업 대표자, 직원들이 참여중인 단톡방이있습니다.
근데 갑자기… “퇴사 X나 마렵네ㅋㅋ” 라고 카톡이 올라오더군요;;;
3초도 안되어 삭제되었지만 이미 4명이 읽은상황..
묵념..
여러 기관 담당자들, 기업 대표자, 직원들이 참여중인 단톡방이있습니다.
근데 갑자기… “퇴사 X나 마렵네ㅋㅋ” 라고 카톡이 올라오더군요;;;
3초도 안되어 삭제되었지만 이미 4명이 읽은상황..
묵념..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