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는 얘기·6개월·570대추나무 사람걸렸네다른 분들은 개발하시다가 언제 희열을 느끼시나요?저는 UHD 해상도 모니터에서 작업할떄한번에 코드 100줄 보여질때 희열을 느낍니다.물론 잘 보이지는 않네요 ㅋㅋ (노트북 15인치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