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터도 가리나 보아요
와아 오늘 영천님 방송에서 레지스터 1번이냐 2번이나 차이가 나는거 봤어요.
rcpss mmx0, mmx0 이거랑 rcpss mmx0, mmx1 이렇게 다른 인접 레지스터로 참조하면 속도가 반이나 느려져요.
만 번에 0.003ms가 나오면 반대는 0.006ms 이럼 혼나겠쩌.
ai로 해도 해결하지 못하는 거여요.
물론 .. 첨부터 ai를 만드는데 실제 작동을 재귀적으로 더띵킹 해보아라 처럼 구현을 하여야 긍정에 여지가 남아요.
오오 .. 오오 .. xorps xmm0, xmm0 0으로 미리 지워 놓음 고쳐졌어요.
vrcpass 이거도 나왔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