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고민좀 들어주세요
현재 상황
• 입사 첫 주 3일 근무 후 바로 프로젝트 투입
• 2개월 내 프로젝트 완료해야 하는 급박한 일정
• 지원한 분야와 다른 새로운 기술로 개발해야 함
• 본인만 해당 기술 처음 접함 (완전 처음 접함 분명 웹 자바개발이라고 했는데) 가면 그냥 할 수 있다고 임원이 말함
• 회사 지급 노트북이 고장나서 재셋팅 필요
• 주변에서 도움 안 주는 상황
혼자 이리저라 셋팅해 보안툴 깔고 오피스 안깔아서 혼자 이리저리 알아보는중 ㅠㅠ
오늘 이렇게 개발히발 하고 퇴근하네요 ㅠ
이거때문에 회의듀 못들어가고 공유도ㅠ없고 프로젝트기 코앞인데 일주일만에 화면 기능서 안나왔냐고 하네요 위에도 정리된게 없음
어떻게생각하세요 선배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