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 디자인개편 대실패네요
메인화면 디자인 누가 한건지 몰라도 최악이네요
오키가 게시판 콘텐츠 위주의 커뮤니티인데
내가 원하는 게시판 게시글 보는것 부터가
되게 까다롭게 접근해야되니 자연스레 손이 안가는거 같습니다.
자유게시판 전체목록을 보려면
스크롤을 쭉 내리다가 토스트 뜨는 커뮤니티를 눌러야되는게 뭔 근본없는 디자인인지..
심지어 하단게시글 리스트에도 전체 보기 가는 링크도 없고
상단 게시글 리스트에도 전체 가기 링크도 없고.
아마 첫 방문 하는 사람의 대부분이 자유게시판 전체 글 보는 ux 파악하는데 1분 이상 걸릴겁니다.
무슨 대학생들 토이프로젝트로 이거저거 해보자 이런 느낌의 퀄리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