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는 거품
저는 모바일 기기와 모바일 UI를 싫어 합니다
작은 화면
데스크탑보다 훨씬 불편한 UI
입력, 스크롤 방법의 불편함
데스크탑 앱보다 기능이 제한적
그래서 저는 모바일 기기에는 투자 안 합니다. 나중에 필요 없으면 휴대폰을 해지하고 집 전화를 쓰려고 합니다
현재, 갤럭시 울트라 노트 사용하고 있는데 이걸로 만족하고 이걸로 10년 사용하려 합니다
아래의 신형 트라이폴드 기껏 좀 더 넓은 화면 보려고 300만원 이상을 투자해야 한다니
말이 안되죠
저는 모바일 기기를 싫어 합니다
갤럭시이든 아이폰이든 얼리 어답터 그런 거 안 합니다
그냥 데스크톱이 무조건 최고입니다
데스크톱 사용하는 것이 진리이고, 길거리에서는 Lenovo 저가형 12인치 탭 들고 다니는 것이 백배 낫죠
모바일 기기가 흥하려면 Marvel 어벤져스 아이언맨이 사용하는 홀로그램 또는 안경 형태로 사용하는 AR 기기가 빨리
보급되어야 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