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개인 라이센스 발급이 안 되네요
PC 포맷 후 유니티 재설치를 하는데요.
허브 라이센스 관리에서 Personal 라이센스 요청하는데, 이방법 저방법을 써도 안 되네요.
2시간 정도 별의별 짓을 다 해도 안 되네요. 보니까 외국에서도 이런 경우가 많은가봐요.
유니티도 뭔가 좀 문제가 많나 보네요.
PC 포맷 후 유니티 재설치를 하는데요.
허브 라이센스 관리에서 Personal 라이센스 요청하는데, 이방법 저방법을 써도 안 되네요.
2시간 정도 별의별 짓을 다 해도 안 되네요. 보니까 외국에서도 이런 경우가 많은가봐요.
유니티도 뭔가 좀 문제가 많나 보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