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고민
이번에 갓 취업한 솔루션 엔지니어 입니다.
업무는 만들어진 솔루션을 커스터마이징해서 고객사에 구축 및 유지보수입니다. 코딩은 아예 안합니다.
백엔드 개발자를 지망했지만 감사히 붙여주신대로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허나 코딩을 아예 안하고, 자사 솔루션을 사용하다보니 커리어가 안쌓이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큽니다.
커리어를 위해 개발 직무로 다시 도전할지, 여기에서 또 다른 길을 찾을지 고민입니다.
이번에 갓 취업한 솔루션 엔지니어 입니다.
업무는 만들어진 솔루션을 커스터마이징해서 고객사에 구축 및 유지보수입니다. 코딩은 아예 안합니다.
백엔드 개발자를 지망했지만 감사히 붙여주신대로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허나 코딩을 아예 안하고, 자사 솔루션을 사용하다보니 커리어가 안쌓이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큽니다.
커리어를 위해 개발 직무로 다시 도전할지, 여기에서 또 다른 길을 찾을지 고민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