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가 잘못한 부분이 있쩌
예로 자바 객체 생성 모델 이거는 어느 자신감으로 하드코딩을 하였는지 몰라요.
AsynchronousSocketChannel channel = AsynchronousSocketChannel.open();모듈 객체를 많이 다루어 보았음 위에 <CustomSocketChannel>.open() 처럼 프로그래밍이 되는 객체를 하여야 한다는 거여요.
안그럼 하드코딩이 재귀적으로 발생하여서 망해요.
기본기가 없었던 옛날에 만들어진거 이기에 망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