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나 중국차 자율주행이 잘되는거와
현기차 자율주행 못하는거와 세삼 스럽게 갑자기 며칠전부터 뉴스에 호들갑인지;
현기차가 자율주행 못한게 하루이틀도 아니고;
삼성이나 엘지(현재는 망햇지만) 안드로이드(os)쓴다고 현재 욕하는 사람이 있는것도 아니고
pc(os)윈도우즈 쓴다고 국민들이 욕하는것도 아니고 자율주행만 왤케 난리인지;;
오히려 pcos는 개발하지 말라고 하는 판인데;
의아스럽네요
현기차 자율주행 못하는거와 세삼 스럽게 갑자기 며칠전부터 뉴스에 호들갑인지;
현기차가 자율주행 못한게 하루이틀도 아니고;
삼성이나 엘지(현재는 망햇지만) 안드로이드(os)쓴다고 현재 욕하는 사람이 있는것도 아니고
pc(os)윈도우즈 쓴다고 국민들이 욕하는것도 아니고 자율주행만 왤케 난리인지;;
오히려 pcos는 개발하지 말라고 하는 판인데;
의아스럽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