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se break 버튼
이 버튼은 사용하지 않는 버튼인데 미디어 재생을 멈추는 버튼으로 사용해볼 생각을 한번도 안해밨어요.
게임기 같은 데서 이 버튼을 누르는 거로 잠시 멈추는 거라고 하였쩌.
본래 고대 도스 프로그램에서 이 버튼을 누르면 출력을 멈추는 거였나 보아요.
사실 위에 거는 출력되는 로그를 복사하는데 범위 커서를 쳐서 멈춰놓고 하였쩌.
콘솔에 ping -t 를 걸어 놓고 이 버튼을 누르면 출력이 멈추는 효과가 있었어요.
재개는 안되는데 이거는 엔터를 처야 하는 거좀 바바요.
출력이 멈추었다는 아무런 표시가 나지 않아서 이럼 난리가 나요.
디버깅 중에 멈추는 기능으로도 사용한다고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