끍혀서 잠이 안오나요
전에 윈도우도 엔긴하였는데 안드로이드는 더심한 거여요.
문득 nio nio2 둘에 공통 래퍼 클래스를 두면 어떠나 싶었쩌.
nio는 이벤트 블로킹 방식이고 nio2는 콜백 지옥 방식이어요.
TcpClient TcpServer UdpClient 사실 nio2에 udp 지원은 없어서 nio 코드를 재사용 하여야 하는 거여요.
망했쩌.
전에 윈도우도 엔긴하였는데 안드로이드는 더심한 거여요.
문득 nio nio2 둘에 공통 래퍼 클래스를 두면 어떠나 싶었쩌.
nio는 이벤트 블로킹 방식이고 nio2는 콜백 지옥 방식이어요.
TcpClient TcpServer UdpClient 사실 nio2에 udp 지원은 없어서 nio 코드를 재사용 하여야 하는 거여요.
망했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