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써서 잊어버린 기능
옛날에는 윈도우 가젯이 있었나 보아요.
데스크탑 화면은 텅비어 있어야 하여서 빈화면을 주로 세팅하는데 트레이 아이콘에 어플 하나는 넣어두었쩌.
키보드에 미디어 버튼이 없음 단축키로 치는 거인데 너무 오래 사용하지 않아서 언제부터 없는 기능으로 알았어요.
이럼 외워야 하는 단축키를 버리고 펑션 1부터 12까지에서 골루는 걸로 바꺼야 하나 몰라요.
솔 .. 지금은 ai를 연동하면 좋을거 같은데 F1 펑션키로 보이는 화면에 ai어시를 치루면 좋을 거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