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대학교 2학년 마치고 편입을 하고 바로 군대 가서 내년 3월에 대학교 3학년으로 복학하는 대학생입니다. 2학년 때 편입 준비를 한다고 컴퓨터 구조, 이산수학, 자료구조만 들었고 그 외의 전공 수업이나 전공 공부는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복학 전까지 김영한의 백엔드 강의를 듣고 공부하고 있고 공부하면서 재미있지도 않고 싫지도 않는 정도 입니다. 3학년 부터의 전공심화 수업들을 뭐를 선택해야할지 백엔드쪽으로 공부해야할지 임베디드 쪽으로 공부해야할지 방향을 못잡겠습니다. 공부하는 과정에서 재미있는 것도 없고 싫어하는 것도 없어서 사람들이 많이 가는 백엔드에 관심이 있었고 임베디드는 우리나라 산업이 제조업이고 하드웨어도 공부하고 sw공부해야해서 남들과의 어느정도의 진입장벽이 있을 거 같아 관심이 생겼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하는 게 좋은 지 조언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