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를 얼마나 치나요
마진 거래는 불법이어요.
이럼 디자인을 치는데 마진을 사용하면 안되겠쩌.
ms페인트를 예시로 버튼에 여백을 누르면 눌러지지 말아야 하는거 이나요.
사실 터치스크린 같은 거에서 설령 터치펜을 사용하여 누른다 하여도 눌러져야 하겠쩌.
css 에서는 margin 값을 주는 대신에 투명한 border 값을 주어서 공백을 치는 방식이 먹혀요.

마진 거래는 불법이어요.
이럼 디자인을 치는데 마진을 사용하면 안되겠쩌.
ms페인트를 예시로 버튼에 여백을 누르면 눌러지지 말아야 하는거 이나요.
사실 터치스크린 같은 거에서 설령 터치펜을 사용하여 누른다 하여도 눌러져야 하겠쩌.
css 에서는 margin 값을 주는 대신에 투명한 border 값을 주어서 공백을 치는 방식이 먹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