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코드(css등) 머리에 남나요?
웹은 css, wpf style, 앱 디자인 파일, QT 디자인 설정 파일 등…
혹시 디자인을 정의하는 이런 코드들… 속성들 머리에 잘 기억 되시나요?
몇번을 봐도 몇년을 봐도.. 기억에 남지를 않네요 ;;
그냥 잘 패키징 해서 가져다 쓸 뿐 기억에 진짜 1도 안남아요.
일반 로직들은 남의 코드를 보고 분석을 하고 내걸로 만드는데 그리 오래 안걸리는데…
이상하게 디자인을 정의하는 코드들은 절대로 기억이 되질 않아요.
이거 저만 그런가요? 왜그럴까요????
특히 WPF 를 개인적인 프로젝트에 많이 쓰는 편이라 많은 style 을 가져다 많이 쓰는데
그중 돌아서서 기억에 남는 게 1도 없네요…
css position flex, absolute 이런거 어떤 차이지? 이런거 뒤 돌아서면 진짜 1도 기억 안나요..
이게 대체 일반 로직과 디자인 코드와 어떤 차이가 있기에 이럴까요?
저만 이럴까요? 다른 분들도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