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하고있는 사이드 플젝이에요

예전부터 미니 MTS를 만들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나만의 미니 MTS 앱을 출시하고 광고비로 벌어먹으면 어떨까?해서 바로 작업에 착수하였습니다 ㅎㅎ
홈화면(뉴스 정보는 크롤링), 관심종목 화면, 현재가 화면, AI 매수 조언 화면(오픈 소스 웹뷰), 앱 설정 화면 이렇게 계획하였어요
자산 연동 서비스는 1인 개발자에겐 보안 리스크가 가혹하대서 포기…
화면 만들고 업비트 API 조회하고 선택한 차트 주기, 종목 저장을 위한 로컬 DB 개설, 실시간 체결 작업과 웹소켓 안정화 작업까지하니 화면 하나인데도 기반작업이 이렇게나 많을줄은 몰랐어요
그런데 피곤하고 힘들어도 무지 보람차다는 느낌이 드는게 기분이 좋네요
이왕 시작한거, 3개월 이내로 안드로이드, 아이폰 둘다 MVP 충족해서 꼭 앱 출시 해볼까합니다. 오늘도 화이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