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고들 사세요..
오늘 코스닥 상장 건설사 공시가 레전드네요.
대충 몇 년 물타면서 버틴 것 같은데.. 상한가 한번 오니 본전와서 던져버렸다고 하네요.
12월 08일이 보고 의무 발생일인거 보니 12월 5일날 상한가에 던진 듯 하네요.
그리고 오늘 저기 세력 형님들이 또 들어올림.. 상한가 갔네요. 배 아프시겠지만..
물론 저때 던진 주주는 배아파하시겠지만..
이게 국장의 품격이죠.
물타기 하다가 그만… 지분공시까지 찍어버렸습니다. |

오늘 코스닥 상장 건설사 공시가 레전드네요.
대충 몇 년 물타면서 버틴 것 같은데.. 상한가 한번 오니 본전와서 던져버렸다고 하네요.
12월 08일이 보고 의무 발생일인거 보니 12월 5일날 상한가에 던진 듯 하네요.
그리고 오늘 저기 세력 형님들이 또 들어올림.. 상한가 갔네요. 배 아프시겠지만..
물론 저때 던진 주주는 배아파하시겠지만..
이게 국장의 품격이죠.
물타기 하다가 그만… 지분공시까지 찍어버렸습니다.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